꿀복이네 #78 모양(Shape)

KoreanEnglishFrenchSpanishChinese (Simplified)Japanese
728x90
728x90

꿀복이네 독후활동# 모양

나는 어떤 모양이야?

아이의 질문에 보드판에

아이를 세우고는 직접 아이의

모습이 어떤지 모양으로 만들어

보여주었답니다.

오늘도 즐겁게

책을 읽어보도록 해요~!

🌿 메인도서

● 밤비노 루크
- 나의 첫 도형들

동글동글한 과일

길쭉길쭉한 채소

그리고 같은모양 찾기 등

다양한 모양들을 보면서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다양한 도형들 부터

다양한 모습을 한 물건들의

이름을 맞춰보면서

즐거운 퀴즈시간을 가졌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독서 시간이였답니다.

 

🌿 연계 도서

● 내친구 수학공룡
- 어서와! 모양친구들
- 안녕, 점 선 면

● 바나나 로켓
- 뭘까? 뭘까?

● 아이맘콕
- 우물쭈물 말하게 되요

● 바나나 세계창작
- 요기요기 조기조기

● 글끼말끼
- 도깨비 창고

● 베이비올 잉글리쉬
- First Shapes

다양한 모양들을

아이가 보는 그대로

대답하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독후활동

한번에 주욱 직선을

그리고 삐뚤빼뚤한 선을

점들을 이어서 하나의 선으로 잇고,

그런 선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모양을 그려보며 색칠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선들을 연결하여

하나의 그림작품도 그려보고

입체적 그림을 통하여 실물과

비교해보면서 도형들을 이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하나의 모양도 다양한 관점에서

보면 다르게 보인단다.💕

728x90
728x90

댓글